질문답변

대법원은 재판이 필요한 사항이라고

test 0 9 03:23

대법원은 재판이 필요한 사항이라고 답했다.


이 후보가 당선되면 5개 재판이 정지되는지 여부는 담당 재판부가 개별적으로 판단할 사안.


2심 판결에 불복해 그제 상고했습니다.


지난 12일 2심 재판부가 벌금 150만 원을 선고한 지 나흘 만입니다.


김 씨 측은 2심 선고 직후대법원에서 다시 판단을 받겠다고 예고했습니다.


상봉더샵 모델하우스


[김칠준 / 김혜경 씨 측 변호인(지난 12일)] "아쉬운 판결이 반복됐습니다.


14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앞에서 서울시의 성실한 교섭을 촉구하는 집회를 하고 있다.


선거법 위반 혐의 '면소'를 할 수 있는 공직선거법 개정 등을 추진하는 것 등을 두고 정면충돌했다.


이재명 민주당 대선후보는 "대법원이 깨끗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는 "범죄자가대법원을 협박하고 있다"고 했다.


일러스트=유현호 “대법원판결이라는 게 그렇게 중요한 건가요?” 2023년 2월 6일, 국회 대정부 질문에서 고민정 의원님이 한동훈 당시 법무장관에게 한 질문입니다.


너무 당연한 질문을 해서 그랬는지 다들 당황하더군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대법원은 14일 국회에 제출한 답변서에서 “대통령 선거에 당선된 형사.


대법원은 12일 "재판에 관한 청문회에 법관이 출석하는 것은 여러모로 곤란하다는 입장"이라며 관련 의견.


입법 취지에 동의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법이 통과될 경우, 사실상 '4심제'로 사법 체계가 바뀌는데, 최종심을 맡은대법원은 민감한 반응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조희대 대법원장 등 사법부의 대선개입 의혹 진상규명 청문회’가 열릴 예정인 14일 서울 서초구대법원모습.


조희대 대법원장이 12일 서울 서초구대법원으로 출근하고 있다.


12일대법원은 “재판에 관한 청문회에 법관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