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이야말로 정치권과 지식 사회가 앞장

test 0 10 05.03 14:09

지금이야말로 정치권과 지식 사회가 앞장서 강대국이라는 담대한 비전을 제시해야 할 때라고 주장한다.


대한민국이 약소국에서선진국으로 도약할 수 있었던 원동력을 자유주의 국제 질서에서 찾으며 앞으로도 그 질서를 지키고 확장해야만 진정한 강대국으로 나갈.


한국 증시의선진국지수 편입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외국인의 본격적인 매수세가 살아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의 오는 6월 연례 시장분류 발표를 앞두고 금융당국이 그동안선진국지수 편입의 걸림돌이 됐던 공매도 금지 등을.


조국혁신당 혁신정책연구원은 29일 국회에서.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의 오는 6월 연레 시장분류 발표를 앞두고 금융당국이 그동안선진국지수 편입의 걸림돌이 됐던.


김병환 금융위원장이 22일(현지시간) 뉴욕에서 모건스탠리 산하 금융정보·투자지수 제공 기업인 MSCI의 최고위급을 만나 MSCI선진국지수 편입을 위한 설득에 나섰다.


23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미국 출장 중인 김 위원장은 이날 비공개로 MSCI 최고위급을 만났다.


김병환 금융위원장(오른쪽)이 2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MSCI 최고위급 경영진과 만나 “한국 증시의선진국지수 편입을 심사할 때 그동안 우리 정부가 외국인 투자자의 자본·외환시장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해온 노력을 정당하게 평가해달라”고 당부했다.


기획재정부는 28일 서울에서선진국정부와 첫 KSP인 영국과 디지털 분야 KSP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SP는 주로 개발도상국에 우리 발전 경험을 전수하는.


기획재정부는 28일 서울에서 '한-영 디지털 분야 지식공유사업의 종료보고회'를.


시장상황 등에 대해 브리핑하고 있다.


대전 쌍용더플래티넘


금융위원회 김소영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은 국내 시장의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선진국지수 관찰대상국 편입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