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사업장에서1천개사업장으로 확대했습

test 0 9 17:17

디지털 전환 기기 지원 사업'은 다음달 2일까지 신청자 모집을 진행하며, 지난 3월 계획한 지원규모를 500개 사업장에서1천개사업장으로 확대했습니다.


하나은행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전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업장별 최대 200만원 한도 내에서 디지털 기기 구입.


GPUaaS는 대규모 모델 학습 및 추론을 위해 설계된 GPU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번 GPUaaS는1천장이 넘는 엔비디아의 최신 AI칩인 ‘블랙웰 B200’을 단일 클러스터로 구성해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최고 성능이라고 회사측.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번 집중 호우로 지난 21일 기준 벼와 콩 등 농작물 2만9천448.


참사 유가족협의회와 시민대책회의는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적선현대빌딩에 마련된 기억·소통 공간 '별들의집'에서 보라색 리본 목걸이1천개를 만드는 행사를 열었다.


이곳에 모인 사람들은 떠나간 이들을 그리는 마음을 리본 목걸이 하나하나에 담았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기준 국내 시장에서 거래 중인 ETF는1천2개로, 2002년 국내 시장에 첫 ETF가 상장된.


맘스터치가 경남 지역 8개 가맹점과 함께 산청군 수해 현장에 싸이버거 1000인분을 전달했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산청군은 올.


충남 서산시 고북면에 있는 사방댐.


산림청 제공 산림청이 올해 사방댐1천개를 설치한다고 24일 밝혔다.


https://www.wsgulbi.com/


산림청에 따르면 사방댐은 집중 호우 때 흘러내리는 흙과 돌, 나무 등을 막아 하류에 있는 마을을 보호하는 산사태 예방 시설로, 전국에 1만 5천여개가 설치.


간첩 혐의를 받고 있고 172명은 불법 촬영 혐의로 체포됐다고 말했다.


또 경찰이 전쟁이 이어진 6월13일부터 24일 사이 전국에1천개넘는 검문소를 설치하고 4만명의 경찰관을 배치해 검문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또 이란 경찰이 전쟁 기간 동안 5700건 이상의.


사방댐은 집중호우 시 산림의 계곡 등에서 흘러내리는 흙과 돌, 나무 등.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 흙향기 맨발길 1000개 프로젝트'를 차질없이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김동연 지사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에서 "더위를 피해 토요일 이른 아침 집 근처 맨발길을 걸었다"며 "맨발걷기 시작한 지는 1년 가까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