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를 흡수해 액체로 변한 습기제거제의

test 0 16 04:41

습기를 흡수해 액체로 변한 습기제거제의 내용물은 그냥 버리면 배수관이 손상되거나 생태계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변기에 넣고 물을 내리거나 하수구에 버릴 때는 수돗물을 틀어 놓고 함께 흘려보내면 된다.


사진은 기사의 특정 사실과 관련 없음.


흥신소


물질 저감 우수제품 심사 결과 9개 우수제품이 선정됐다.


이 중 대성인더스의 제품이 6개를 차지했다.


대성인더스의 제품은 습기제거제와 세정제, 세탁세제, 탈취제 등 6개 생활용품이다.


녹색소비자연대는 올해 제2차 심사와 관련해 지난 5월부터 공고, 서류검토.


생활공작소가 스프레이 타입의 ‘얼룩제거제(50ml·사진)’를 내놓았다.


일상 생활에서 얼룩이 옷에 묻었을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얼룩이 스며들기 전에 가볍게 뿌려주고 닦아내면 된다.


의류의 얼룩진 오염 부위에 분사해 충분히 적셔주고 약 30초 후 옷감이 상하지.


저수지를 관리하는 한국농어촌공사 세종·대전·금산지사는 남조류 확산에 대응해 이르면 8일쯤 녹조제거제를 살포할 계획이다.


당초 6일로 예정됐던 일정은 비 예보로 인해 연기된 상태다.


농어촌공사 관계자는 "수온 상승으로 녹조가 눈에.


브랜드 레인OK가 부드럽게 닦이고 빠르게 튕겨내 초보 운전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래피드 발수 코팅제&마일드 유막제거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공하는 즉시 운전 시야를 확보해 주는 혁신 글래스케어 솔루션으로.


물을 1:1로 섞은 용액을 뿌린 뒤 일정 시간 후 닦아내는 방법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안이다.


최근에는 곰팡이 전용제거제도 다양하게 출시돼 있어 상황에 맞게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결국 욕실 청소에서 가장 중요한 건 청소보다 ‘생활 습관’이다.


혈세 낭비이자, 문제의 본질을 외면하는 행위이다.


금한승 차관의 안이한 인식과 과거 정책 답습 ▲ 백제보에 야적해 놓은 녹조제거제ⓒ 이경호 금 차관이 기고문을 통해 제시한 대책들은 단지 과거의 실패한 정책들을 답습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그가 국립환경.


유한락스 곰팡이제거제등 7종"사회적 책임 다할 것" 유한양행은 최근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자사 위생·생활용품 1억5000만원 상당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윗줄 왼쪽부터 시계 방향) 유한회사 강청 뽀득클린, 주식회사 불스원 레인오케이 마일드 유막제거제, 불스원 유막제거제, 대성인더스 홈블리 와이드 제습제, 홈블리 와이드 탈취제, 디에스 베이킹소다, 디에스 구연산, 디에스 과탄산소다, 코멧 와이드 습기제거제.


독성 농도를 기준으로 삼고 있다.


환경단체는 "기흥저수지 녹조 처리 방식도 심각하다"라고 지적했다.


환경부는 2020년 이후 녹조제거제투입을 중단했지만, 기흥저수지는 매년 대규모 녹조제거제를 살포하고 있다.


23일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용인시는 전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