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신안)은 31일 농업인과 농업, 농

test 0 5 07.31 21:44

더불어민주당 서삼석국회의원(전남 영암·무안·신안)은 31일 농업인과 농업, 농촌을 위한 뛰어난 입법 성과를 인정받아 농협중앙회가 선정한 '2025년 농업발전혁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날 서의원은 전국국회의원중 첫 수상자로 선정됐다.


http://s999.kr/


▲ 김은혜국회의원이 지난 19일 의정보고회에서 주민과 함께 이뤄낸 주요 정책 성과를 보고하고 있다.


/사진제공=김은혜 의원실 국민의힘 김은혜(분당을)국회의원이 개최한 의정보고회가 700여 명의 지역 주민이 참석하는 등 성황리에 마쳤다.


" 지난 30일과 31일 서울 여의도국회소통관 앞마당이 무더위 속에도 활기로 가득 찼다.


정장 차림의국회의원들이 직접 복숭아를 권하며 구슬땀을 흘리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주인공은 더불어민주당 이개호(전남 장성·함평·영광·담양)의원과.


의결할 수 있을지 의심하는 목소리가 나온다.


▲ 7월 29일국회운영위에서 개원 426일 만에 의결한 '윤리특위 구성결의안' 내용.


진보당 등 비교섭단체가 비판한다.


- 신장식 조국혁신당의원: "비교섭단체가 윤리특위 위원이 되는 걸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은.


헌정사상 최초의 여성국회기획재정위원장으로 선출된 임이자국회의원(오른쪽)이 7월 31일 예산정책협의 참석차 경북도를 방문, 은사인 이철우 경북지사를 접견하고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31일 경북도청에서 만난 이철우 경북지사와 임이자국회의원.


공사비 증액·상가일괄 분양 대가수십억 수수… 전현 조합장 포함우제창·이정문 ‘청탁·알선’ 혐의 우제창 전국회의원과 이정문 전 용인시장 등 용인시의 한 지역주택조합 비리 사건 관련자들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31일 수원지검 형사6부(서현욱 부장.


경기 용인시 지역주택조합을 둘러싼 토착 비리로 이정문 전 용인시장과 우제창 전국회의원, 전·현직 지역주택조합장, 시공사 임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이들은 조합원들에게 공사비를 부풀려 가로채거나, 뇌물을 받고 사업권을 배당한 것으로 조사.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사진 왼쪽)과 이만희국회의원이 31일 서울 중구 농협 본관에서 진행된 ‘2025 농업발전혁신인상(像)’ 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은 2003년부터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 소득증대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농업정책을.


장의원을 향해 현재 당의 문제점을 언급하며 당의 혁신을 주문했다.


이 시장은 "해양수산부 이전 논란이 일어도 충청 지역국회의원누구 하나 나서지 않고 있다"면서 "당이 계속해서 지리멸렬한 모습을 보인다면 충청 지역 정당을 만들어야 하지 않겠느냐"고 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