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콘 파워탑 트림을 타고 400km를 시승하며 랭글러와 관련된 궁금증의 답을 얻었다.
사진은 랭글러가파평산오프로드를 오르는 모습.
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20일 오후 11시께 부대 CCTV로 인근 공장에서 연기가 피어 오르는 것을 발견하고 초기진화 및 119신고에 나서 대형.
<앵커> 요즘 파주시파평산일대 시골 마을이 소란스럽습니다.
쓰레기 소각장 설치가 추진되고 있기 때문인데.
주민은 물론 근처 학교까지 강력히 반발하고 있습니다.
'진짜 사나이' 신병들이파평산대대로 자배 배치를 받아파평산이 누리꾼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등의 고급 요리의 재료로 사용되고 있다.
◇ ⓒ파주시 이런 몸에 좋고 맛 좋은 고품질 산더덕을 직접 캐볼 수 있는 체험행사인 '파평산산더덕 캐기 축제'가 오는 4월10일부터 5월10일까지 맑은 물 깨끗한 공기를 자랑하는 청정지역인 파주시 파평면파평산자락에서.
파평산유해발굴 현장은 1951년 4월 중공군과 국군 1사단이 치열한 교전을 한 전투 전적지이다.
달리 주말에는 율곡수목원과 리비교 평화쉼터 등이 추가됐다.
율곡수목원에선 1천300여종의 식물이 식재된 테마 정원과 임진강·파평산경관을 즐길 수 있는 둘레길을 탐방할 수 있다.
리비교 평화쉼터에선 리비교와 파평면의 역사를 살펴보고 임진강변을 따라.
파주시는 2011년까지 60억원을 들여 파평면 율곡리 일대 30만㎡에 '파평산수목원'(가칭)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DMZ 인근으로 자연생태가 잘 보존된파평산에 수목원이 들어서면.
축제는 참가자들이 정상 해발 495m인파평산의 3-7부 능선에 올라 직접 최상품 산.
율곡수목원'과 '리비교 평화쉼터'가 새롭게 노선에 추가됐다.
율곡수목원에서는 1300여종의 식물이 식재된 테마정원과 임진강·파평산경관을 즐길 수 있는 둘레길을 탐방할 수 있다.
리비교 평화쉼터에서는 리비교와 파평면의 역사를 살펴보고, 임진강변을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