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티웨이항공 여객기 운항이 지연을

test 0 10 13:07

[앵커] 어젯밤싱가포르에서 인천으로 가려던 티웨이항공 여객기 운항이 지연을 거듭하더니 결국 취소됐습니다.


승객들은 묵을 곳을 마련하지 못한 채 무려 16시간이나 공항에 발이 묶였습니다.


싱가포르가 내수 진작을 위해 전 국민에게 소비쿠폰을 나눠주기 시작한 가운데 말레이시아도 국민 대상 현금 지원에 나섰다.


23일 스트레이츠타임스에 따르면싱가포르정부는 전날부터 21∼59세싱가포르국민 전원에게 600싱가포르달러(약 65만원) 바우처(소비쿠폰.


2명(3년 평균)으로 OECD 국가 중에서도 손꼽히는 안전한 작업 환경을 자랑합니다.


현재싱가포르보다 사망자 수가.


(자료=법무법인 광장) 광장.


싱가포르에서 인천으로 향하려던 티웨이항공 여객기의 운항이 지연돼 승객들이 공항에서 대기하는 모습.


채널A싱가포르에서 인천으로 향하려던 티웨이항공 여객기의 운항이 거듭 지연돼 승객들의 발이 16시간가량 공항에 묶이는 사태가 발생했다.


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는 25일부터 8월 14일까지 3주간, 지역 초·중학생 79명을 대상으로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해외어학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단순한 어학 실력 향상을 넘어 세계를 향한 넓은 시야와 국제적.


한국 수영 중장거리 간판 김우민(강원도청)이 27일싱가포르칼랑의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아레나에서 열린 2025 국제수영연맹(World Aquatics)싱가포르세계수영선수권대회 남자 자유형 400m 결승에서 3분42초60의 기록으로 터치패드를 찍었다.


2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서 진행된 제주항공 인천~싱가포르노선 신규 취항식에 참석한 김이배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네 번째)와 정재필 커머셜본부장(오른쪽에서 세 번째) 등 임직원들이 신규 취항편 승무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제공] [헤럴드.


대구 동구 중학생 30명(글로벌 인재 장학생)이 24일 말레이시아와싱가포르로 해외캠프를 떠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구청 제공 대구 동구 중학교 2학년 30명이 여름방학을 맞아 24일 영어 교육과 문화 체험을 위해 말레이시아와싱가포르로 떠났다.


용인 더클러스터


김우민은 지난 27일(한국시간)싱가포르칼랑의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아레나에서 열린 2025 국제수영연맹(World Aquatics)싱가포르세계수영선수권대회 남자 자유형 400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