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드돔에서 열리는자동차경주 대회.

test 0 7 10:50

프랑스 중부 퓌드돔에서 열리는자동차경주 대회.


(사진=해당자동차경주대회 홈페이지) AFP 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미국 테네시주 스프링힐에 있는 제너럴 모터스(GM) 생산 공장 모습.


미국자동차업계 등에서 미·일 무역협상 결과를 놓고 무역 불균형을 해소하는 데 역부족이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지난 22일 일본과의 무역협상을 타결하고, 일본에 대한 상호 관세를.


경기 평택항자동차전용부두에 수출용 차량이 세워져 있는 모습(자료사진).


ⓒ뉴시스 미국이 일본자동차에 대한 관세를 절반 가까이 인하하기로 하면서 우리나라자동차기업 주가도 큰 폭으로 올랐지만 당초 25일로 예정된 한미 통상회담이 순연되면서 또 다시.


경기도 평택항에 컨테이너가 쌓여 있는 모습.


5%로 적용하기로 하자 한국도 비슷한 협상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에 현대차와 기아 등자동차주가가 큰 폭 올랐다.


프랑스 중부에서 열린자동차경주 대회에서 경로를 이탈한 차량에 관중 3명이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현장 인근에서 당국자들이 조사를 진행 중인 모습.


/엑스(X·옛 트위터) 프랑스 중부에서 열린자동차경주 대회에서 차량이 경로를 이탈해 관중.


금융감독원이자동차보험 표준약관을 개정해, 보험 수리 시 품질인증부품을 적극 활용하도록 했다.


새 기준은 오는 8월16일부터자동차보험 계약에 적용될 예정이다.


[앵커] 진전없는 협상에 가장 애가 타는 우리 수출 품목,자동차입니다.


대미 수출 1위, 트럼프 정부에서 관세가 25%나 붙으며 고전하고 있죠.


부산웨딩박람회 일정


일본 같은 경쟁국들은 이미 협상으로 관세를 낮췄는데 우리만 그대로라면, 미국 시장에서 어렵게 쌓은 '공든 탑', 완전히.


▲ 26일 오후 3시 51분쯤 강원 강릉시 유산동의 한자동차정비소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강원도소방본부 제공 26일 오후 3시 51분쯤 강원 강릉시 유산동의 한자동차정비소에서 불이 나 40여 분 만에 꺼졌다.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 불로 인명피해는.


올 상반기 누적 판매 270만대를 기록한 볼보의 베스트셀링 모델 XC60.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의 중형 프리미엄 SUV, XC60이 글로벌 누적 판매 270만대를 돌파하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모델에 올랐다.


2008년 글로벌 시장에 데뷔한 XC6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