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내란 사건을 수사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구속영장을 청구한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재구속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잇따른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 실질심사가 9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다.
기상청 날씨누리 제공] 제5호 태풍 ‘나리’가 일본 열도 남쪽 해상을 따라 북동진하면서 오는 15일 새벽 홋카이도에 상륙할가능성이 제기됐다.
14일 일본 기상청과 NHK에 따르면, 태풍 ‘나리’는 이날 오후 4시쯤 후쿠시마현 이와키시 동쪽 약 140㎞ 해상에서.
파리 생제르맹(PSG)은 14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에 위치한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 결승전 첼시.
미국 대통령이 8월부터 상호관세를 발효할 것이라고 예고한 가운데, 협상을 통해 무역합의에 이르더라도 관세율은 상당히 인상될가능성이 높다고 뉴욕타임스(NYT)가 14일(현지 시간) 전망했다.
트럼프 행정부가 지난 4월 상호관세를 처음 발표한 이후 무역합의에.
지난주 출석 요구에 불응했던 윤 전 대통령이 오늘은 조사를 받으러 나올지 주목되는데요.
특검은 강제 구인가능성을 시사하며 윤 전 대통령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말지, 떠난다면 언제, 어디로 갈지.
ⓒAFPBBNews = News1 ▶손흥민, 떠날까? 축구계에서 계약기간이 1년 남은 선수는 이적할가능성이 높다.
구단 입장에서 이적료를 챙기려면 이 시기가 가장 적절하기 때문.
계약 6개월이 남으면 '보스만 룰'에 따라 타팀과 협상이.
KIC 내부에선 전략적 자산배분 방식인 통합포트폴리오(TPA) 도입 등 핵심 투자 전략을 주도해온 이 부문장의 연임가능성도 조심스럽게 제기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역대 CIO 중 연임 사례가 없는 만큼 기존 관행을 깨고 연임이 이뤄질 수 있을지.
[포포투=정지훈] 토트넘 훗스퍼의 ‘주장단’ 손흥민과 크리스티안 로메로의 잔류가능성이 높아졌다.
토트넘 홋스퍼는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복귀를 환영해 쏘니”라는 문구와 함께 손흥민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제 손흥민은 토마스 프랭크 감독.
김건희 여사 방문 조사 때 사회적 논란이 있었다는 것까지 의식하고 있습니다.
계속 강제구인을 거부할 경우 물리력을 동원해 끌고 나올가능성도 있습니다.
제이미 다이먼 JP모건체이스 CEO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반복적인 관세 위협을 언급하며 금리가 인하보다 인상될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사진은 지난 5월15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컨퍼런스에 참석한 다이먼 CEO가 연설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