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내란 사건을 수사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구속영장을 청구한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재구속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잇따른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 실질심사가 9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다.
말지, 떠난다면 언제, 어디로 갈지.
ⓒAFPBBNews = News1 ▶손흥민, 떠날까? 축구계에서 계약기간이 1년 남은 선수는 이적할가능성이 높다.
구단 입장에서 이적료를 챙기려면 이 시기가 가장 적절하기 때문.
계약 6개월이 남으면 '보스만 룰'에 따라 타팀과 협상이.
[포포투=정지훈] 토트넘 훗스퍼의 ‘주장단’ 손흥민과 크리스티안 로메로의 잔류가능성이 높아졌다.
토트넘 홋스퍼는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복귀를 환영해 쏘니”라는 문구와 함께 손흥민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제 손흥민은 토마스 프랭크 감독.
강원 영동 지방은 호우 특보가 내려질가능성도 있다.
기상청은 14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비가 내리다가 15일 오후 대부분 그치겠다"며 "14일 오전부터 경북 동해안.
겸 최고경영자(CEO)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반복적인 관세 위협을 시장이 과소평가하고 있다며 금리 인하보다는 인상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
그는 지난 10일 아일랜드 외교부 주최로 열린 한 행사에서 "트럼프의 반복적인 관세 위협에 대해 불행히도.
분양시장에서도 수분양자들의 자금조달 여건이 한층 까다로워지면서 건설사들의 하반기 분양계획이 수정될가능성이 커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경매시장서 투자 수요 사실상 차단” 11일 서울 중구 남산에서 한 시민이 시내 아파트 단지 일대를.
2시 출석을 요구했으나, 건강상 이유로 응하지 않자 재차 조사일을 통보한 상황이다.
하지만 윤 전 대통령은 이번에도 불응할가능성이 있다.
지병인 당뇨에 더해 더위 속 열악한 구치소 환경 탓에 건강 상태가 많이 나빠졌다는 게 윤 전 대통령 측 설명이다.
응하지 않은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내일 오후 2시 다시 출석을 통보한 데 대해, 윤 전 대통령이 건강상 이유를 들며 응하지 않을가능성이 큰 것으로 저희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만약 특검이 강제구인에 나설 경우 진술거부권을 행사할가능성도 제기됩니다.
일단 이재명 대통령이 ‘코스피지수 5000 시대 개막’을 주요 국정 목표로 제시한 만큼 이를 뒷받침하는 주식 관련 개정안이 담길가능성에 무게가 실린다.
다만 종합부동산세(종부세) 개편안을 비롯해 역대 세법개정안에서 핵심 현안으로 다뤄졌던 부동산 세제는.
1년 임대 제안서가 접수됐다.
완전 이적 옵션 포함 여부는 명확하지 않다"라고 보도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김민재의 이적가능성이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