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의 실적에만 편승해 위기의심각성을 간과한 게 아니냐”며 위기경영을 강조해온 권오갑(사진 왼쪽 네 번째) HD현대 회장이 글로벌 현장 점검에 나섰다.
최근 주요 계열사 사장들에게 ‘현장 중심’ 경영을 강조한 권 회장이 현지 임직원과의 직접 소통을 강화.
또 “이재명 정부는 임기 내 4대강 재자연화를 이행하기 위해.
HD현대오일뱅크, HD현대사이트솔루션 등의 사장단 13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권 회장은 “눈앞의 실적에만 편승해 위기의심각성을 간과한 것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든다”며 “핵심이 무엇인지, 지금의 인적·물적 자원으로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이 사건 형사 고소에 이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판결은 단순히 한 배우 개인에 대한 문제를 넘어, 사이버 폭력의심각성을 우리 사회 전반에 경고하는 중대한 법적 선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소속사는 “범죄의 경중은 처벌 수위의 차이에.
사칭으로 의심되는 연락을 받으실 경우 절대 응하지 마시고 즉시 경찰에 신고해 주시길 바란다”며 “당사는 해당 사안의심각성을 인지하고 사칭 및 사기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다.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발의한 '마약 문제 종합대책 촉구 건의안'을 채택했다.
이 건의안은 오는 26일 ‘마약퇴치의 날’을 맞아 우리 사회의 마약 문제심각성을 환기하고 예방과 치료·재활을 아우르는 종합적 대책 마련을 정부에 강력히 촉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전달받은 즉시 활동 중단 조치를 취했으며 사실 관계를 면밀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알렸다.
이어 "그 결과 해당 사안의심각성을 무겁게 받아들였고 아티스트로서 신뢰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임을 명확히 인지했다"며 "이에 당사는 더보이즈 멤버들과의 충분.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주학년의 사생활 이슈에 대한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한 결과 해당 사안의심각성을 무겁게 받아들였고, 신뢰를 이어가기 어려운 상황임을 명확히 인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를 거쳐 팀 탈퇴와.
대선주조의 소주 광고 포스터.
/제공=대선주조 지방소멸의심각성을 담은 대선주조의 포스터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지역 주류 회사마저 수도권 일극화와 지방 소멸이라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대선주조는 12일 너울 파도가 몰아치는 바다에다.
온전히 회복시킬 수 없다는 점을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 박람회의 주최 측인 천안시 역시 이번 사안의심각성을 깊이 인식하여 정중히 사과의 뜻을 표명했으며, 해당 스태프 또한 사과문을 발표했다”며 “천안시는 행사 운영 대행사에 강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