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식상하다 했더니” 1000만→고작 77만명 ‘낭패’…결국 넷플릭.
[아침을 열며]‘케이팝 데몬헌터스’성공의 비밀.
[반복과 누적]K팝은 장르가 아니다.
‘케이팝 데몬헌터스’OST 美 음원차트 1위.
전소미, 신곡 'EXTRA' 앞두고 색다른 변신 "이제껏 없던 음악 보여준다".
농심 또 전 세계 무료 광고…넷플 1위 영화에 '신라면·새우깡' 유사한.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헌터스' 또 일냈다.
사자보이즈, 美 스포티파이.
'케이팝 데몬헌터스' OST, 스포티파이 미국 1위.
'케이팝 데몬헌터스' 사자 보이즈 '유어 아이돌' 신드.
'케이팝 데몬헌터스' 인기 고공행진…OST 美 스포티파이 차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