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캠페인은 지난 4월 출시된 시그니아 퓨어 C&G BCT IX의 연결 기술을 통해, 난청인이 소리와 사람, 그리고 세상과 더욱 자연스럽게 연결되기.
은 오늘(2일)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Saving Lives, Together!)’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는 헌혈 문화의 확산과 재난 구호 활동 지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협업.
시그니아가 '소리로 일상을 연결하다'를 주제로 신규캠페인을 진행한다.
보청기 브랜드 시그니아는 신규캠페인'소리로 일상을 연결하다'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캠페인은 올해 4월 출시된 시그니아 퓨어 C&G BCT IX의 우수한 연결 기술을 통해 난청인이 소리.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Saving Lives, Together!)’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캠페인은 헌혈 문화의 확산과 재난 구호 활동 지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협업 프로그램이다.
넥슨은 2일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는 헌혈 문화의 확산과 재난 구호 활동 지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협업캠페인이다.
대한적십자사는 블루 아카이브.
넥슨과 대한적십자사가 진행하는 '세이빙 라이브스 투게더!'캠페인관련 이미지.
병원 박진식 이사장이 2일 인구 감소와 고령화 문제 등의 관심을 키우기 위해 진행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지난해 10월부터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을 비롯한.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50주년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서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는 대표적인 가죽 수공예 기법 ‘인트레치아토(Intrecciato)’ 탄생 50주년을 맞아 글로벌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2022년 2월, 지난 20대 대선캠페인이 한창일 당시 ‘대선에선 안 들리는 여성 목소리’란 제목의 칼럼을 썼다.
“이번 대선처럼 젠더 문제를 해결할 의지도, 능력도 없는 후보와 정당이 젠더 갈등을 앞세워 갈라치기만 한 선거는 없었다”고 적었다.
두산이 ‘2025 기부럽캠페인’을 진행한다.
‘기부럽캠페인’은 두산과 네이버 해피빈이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