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기관 시대 강자였던 BMW와 메르세데스-벤츠 등 전통 완성차가 전고체 배터리(All-Solid-State Battery, ASSB)전기차실증 테스트에 돌입했다.
2027년과 2028년 상용화가 예상되는 전고체 배터리에 대한 빠른 기술 검증으로 양산 시점을 최대한 앞당기려는 완성.
도요타 로고가 새겨진 간판.
현재 판매 중인 2종에 향후 몇 달 내 수입해서 판매 예정인 3종, 그리고 미국에서 내년 생산을 앞둔 2종을 합한.
KG모빌리티(이하 KGM)는 ‘전기차안전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무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전기차를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2022년 3월부터 2025년 3월까지 판매된 토레스 EVX(밴 포함) 및 코란도 EV(이모션 포함.
자율주행전기차를 무선으로 자동 충전하는 기술이 규제 특례를 적용받아 본격 개발된다.
산업통상자원부 30일 올해 '제2차 산업융합 규제특례.
12월 31일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서 무상 진행토레스 EVX·코란도 EV 대상 KG모빌리티가전기차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안전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종까지 추가해 2027년 중반까지 총 7종의전기차를 현지에서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미국산 자동차 2종에는 미국에서 생산된전기차배터리셀을 탑재할 계획이다.
도요타는 올해 말부터 노스캐롤라이나주의 공장에서전기차배터리셀과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지난 4월 27일 중국 쑤저우 타이창항에서 BYD의전기차들이 브라질로 가는 배에 선적 되기전 모습.
서울 중구 오피스 빌딩전기차충전소 철수 2045.
‘보수 중’이라는 입간판이 차량 출입을 막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트럼프 대통령과의 관계가 개선됐다고 덧붙였습니다.
GM은 2018~2019년 미국 공장 폐쇄, 근로자 해고,전기차도입 등으로 당시 트럼프 대통령의 표적이 되곤 했습니다.
또 바라 CEO는 언젠가 배터리전기차만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여전히.
한컴라이프케어전기차화재 진압 솔루션이 작동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