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마련된 유세차량으로 향하고

test 0 13 07:17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20일 오후하남시스타필드 앞에 마련된 유세차량으로 향하고 있다.


위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불필요한 업무 다이어트' 공모전을 시행하며 전 부서를 아우르는 혁신행정에 속도를 내고 있다.


22일하남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3월 14일부터 4월 4일까지 3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해 총 45건의 아이디어를 접수받고, 이.


이날 특강은 최근 작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하남공약.


/더불어민주당하남(갑)지역위원회 제공 더불어민주당하남(갑) 지역위원회가 이재명 대선후보의하남시를 위한 ‘우리 동네 공약’을 발표하며 지역발전을 이끌 핵심 과제를 소개했다.


웨딩박람회


22일 지역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경기도농아인협회하남시지회와 ‘동화로 펼쳐보는 나의 세상’ 운영 ‘2025년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지원사업’ 업무 협약 체결.


▲하남시가 '업무 다이어트'로 혁신행정에 속도를 낸다.


/인천일보 DB하남시가 '불필요한 업무 다이어트'를 추진하면서 혁신행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2일 인천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시는 관행적인 업무 문화를 걷어내고 일하는 방식을 효율적.


은행장 김성태)은 오는 6월 11일 경기하남시하남종합운동장 제2체육관에서하남시와하남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함께 ‘2025하남시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청년층, 중장년층, 경력단절여성, 제대군인 등 폭넓은 계층의 고용기회.


하남시10개 기업이 참여한 동남아 시장개척단이 베트남 호치민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수출 상담회를 통해 총 2685만달러 규모의 상담 성과를 거뒀다.


/사진제공=하남시하남시가 관내 10개 기업이 참여한 동남아 시장개척단이 베트남 호치민과 태국 방콕에서 열린.


경기하남시(시장 이현재)는 관내 유망 중소기업 10개 사가 참여한 동남아 시장개척단이 베트남 호찌민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수출 상담회를 통해 총 2685만 달러(371억8725만원) 규모의 상담 실적을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하남시는 관내 유망 중소기업 10개 사가.


22일하남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