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학위수여식에서경영학박사학위를

test 0 28 08.23 09:54

신유희(사진) 기업교육연구소 대표가 최근 열린 삼육대 후기 학위수여식에서경영학박사학위를 받았다.


우수학위 논문상도 함께 받았다.


춘천여고와 동덕여대를 나와 강원대 경영대학원에서 석사를 취득했으며 삼육대경영학과 겸임교수로 정부와 기업임직원의 직무.


하토야마 전 총리는 2009년 민주당 소속으로 집권해 9개월간 내각을 이끌었으며 일본에서.


대표이사(왼쪽)가 지난 15일 몽골 울란바토르 Global Leadership University(GLU대학)에서 Otgonbat Barkhuu 총장으로부터 명예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정훈 태강건설산업 대표이사가 지난 15일 몽골.


▲ 신유희 대표경영학박사 취득 신유희 기업교육연구소 대표가 최근 열린 삼육대 후기 학위수여식에서경영학박사학위를 수여받았다.


우수학위 논문상도 함께 받았다.


춘천여고와 동덕여대를 나와 강원대 경영대학원에서 석사를 취득했으며 삼육대경영학과 겸임.


한편 학술공헌상을 수상한 김연성 전 한국경영학회 회장은 지난해 3월부터 지난 2월까지 제69기 한국경영학회장을 맡아 국내경영학발전과 회원 간의 연구 네트워크 강화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광주공원 중흥s클래스 에듀시티 시공사 중흥건설


김 전 회장은 학술과 연구, 연결 활동을 위해 다양한.


우석대는 오는 21일 전북 전주캠퍼스 문화관 2층 아트홀에서 하토야마 유키오 전 일본 총리에게 명예경영학박사학위를 수여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하토야마 유키오 전 총리는 일본 민주당 창당을 주도한 정치인으로, 총리 재임 중.


●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 (이와사키 나쓰미 저 ㅣ 동아일보사) 야구와경영학이라는 의외의 조합….


‘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은 2010년 일본에서 출간된 후 국내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킨 화제작이다.


◆ 전미경영학회 ◆ 한정훈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 교수(사진)가 제8회 매일경제·한국경영학자협회(AKMS)에서 수여하는 젊은경영학자상 영예를 안았다.


매일경제신문과 AKMS는 27일(현지시간) 덴마크 코펜하겐 벨라센터에서 열린 제85회 전미경영학회(AOM) 연례.


외국인 전문인력 도입에 대해서는 정부도 호의적이다.


최근 법무부가 추진하는 유학(D-2), 특정활동(E-7)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광역형 비자시범사업 참여도 한 방안으로 보인다.


간병사업의 선도했던 경남의 화룡점정 역할을 기대해 본다.


브랜드 이미지 회복을 위해 300억원 규모의 상생지원금과 프로모션을 감행한 영향이다.


더본코리아는 이런 선투자를 기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