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귀포시가 크루즈 관광활성화를 위해 시

test 0 13 05.13 14:53

제주 서귀포시가 크루즈 관광활성화를 위해 시행계획을 세우고 본격 추진한다.


제주 전체 내국인 관광객이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서귀포시는 기항지였던 강정항의 준모항 전환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섬·해양·산림 등 풍부한 자연환경과 지역 인프라를 활용해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동시에 즐기는 '전남 블루워케이션'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남도가 '5월 전남 방문의 달'을 맞아 섬·해양·산림 등 풍부한 자연환경과 지역 인프라를 활용해 일.


12일 군에 따르면 도시재생활성화지역을 보은읍 삼산리 중심 상권 일원 1곳으로 조정하는 도시재생 전략계획을 변경 공고했다.


이 계획은 10년 단위로 세우고, 필요한.


신정평화시장 주차면 5면이 오전부터 가득 차 방문객들이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없다.


울산 남구 신정평화시장에서 다양한활성화사업이 추진되고 있지만 만성 주차난이 좀처럼 해결되지 않아 효과가 반감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12일 남구에 따르면, 지난.


경남 사천시의회는 주민들이 직접 지역에 필요한 조례를 만들 수 있는 주민 조례 청구제도의활성화를 위해 올해도 홍보를 더욱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주민 조례 청구제도'는 일정 수 이상의 주민들의 연서(서명)로 지방의회의 의장에게 조례의 제정이나 개정.


구는 지난 12일 서울시, 한국외식업협회 동작구지회와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이준석 후보는 ‘성장’을 주요 키워드로 내세웠다.


12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이들 선거대책위원회가 등록한 주요 공약도 경제활성화를 통한 ‘성장’에 방점이 찍혔다.


https://www.swcareer.or.kr


다만 각 정당의 성향에 따라 접근 방식에는 차이를 보였다.


더불어민주당은 정부 지출 확대.


청양군 제공 [청양]청양군이 민간 주도형 테마 투어 프로그램을 본격 추진하며 관광활성화에 나섰다.


청양군은 최근 천장·장곡·칠갑 3대 권역 관광 개발사업이 활기를 띠면서 관광 인프라가 대폭 확충되고 있다.


한국불교의 법맥과 전통을 계승하기 위해 신도회의 역할을 재정비하고 신도 조직의 내실화에 힘쓰겠다”며 “올해를 신도 조직활성화의 원년으로 삼아 교구 신도회 및 청년층 포교활성화에 매진하고, 선명상 대중화를 통해 우리 사회 갈등과 분열을 치유하며 불교.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