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산내면대현4리 마을 전경.
4월에 눈이 쌓이면서 도로와 주택가, 야외 시설물이 흰 눈으로 덮였다.
경주시 제공 겨울에도 눈이 거의 내리지 않는 경북 경주에 이례적으로 4월 중순에 많은 눈이 내렸다.
경주시에 따르면 14일 오전 4시 30분부터 7시 30.
[밀양=뉴시스] 8일 낮 12시27분께 경남 밀양시산내면삼양리 야산에서 불이 나 28분만에 주불이 진화됐다.
(사진=산림청 제공) 2025.
집하장을 설치해 농민들이 근거리 배출이 가능하게 하고 있고 영농 폐기물 집중 수거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원시산내면농촌 쓰레기 문제 해소 실험 [숲과나눔 제공.
비상소화장치를 활용해 산불을 진압하고 있는 전북 남원시산내면와운마을 공성훈 이장.
천년 넘은 소나무가 불에 탈 위기를 마을 주민들이 막아냈다.
사진은 전북 남원산내면와운마을의 지리산 천년송.
/사진=뉴시스 지리산국립공원 보호구역에서 발생한 화재로 천년 넘은 소나무가 불에 탈 위기를 마을 주민들이 막아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경북 경주시가 2017년부터 2027년까지 11년간 사업비 416억 원을 들여산내면전역에 광역상수도 공급을 목표로 진행 중인산내면상수도 확충사업이 순항중이다.
이 사업은 1000㎥ 용량의 배수지 1개소를 포함해 상수관 100㎞, 가압장 23개소를 설치하는 대규모.
비상소화장치를 활용해 산불을 진압하고 있는 전북 남원시산내면와운마을 공성훈 이장.
전북자치도 소방본부 제공 지리산국립공원 보호구역에서 발생한 화재로 소실 위기에 처했던 천년송을 시민들이 구해냈다.
1일 소방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28분경 전북.
1일 오전 2시 28분 전북 남원시산내면와운마을 인근 산림에서 불이 나 마을 주민들이 비상소화장치함을 활용해 불을 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남원소방서와 산내의용소방대 등이 잔불을 정리하고 있다.
전북소방본부 제공 전국에서 산불이 잇따르는 가운데 전북.
장치함을 활용한 신속한 대응으로 수령 1000년이 넘는 '천년송'을 지켜냈다.
소방청에 따르면, 1일 새벽 2시 28분경 전북 남원시산내면지리산국립공원 내 와운마을 인근 산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와운마을은 지리산 깊은 곳에 위치한 국립공원 보호구역으로.
신속한 대응으로 수령 1천년이 넘은 '천년송'을 지켜냈다.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28분께 남원시산내면지리산국립공원 내 와운마을 인근 산림에서 불이 났다.
와운마을은 지리산 깊은 곳에 있는 국립공원 보호구역으로, 소나무 '천년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