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자(CEO)가 미 정부효율부(DO

test 0 18 05.03 06:49

AP 뉴시스 일론머스크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미 정부효율부(DOGE) 수장직에서 물러난 뒤 백악관에서 주요 언론사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머스크는 DOGE 업무가 즐거웠지만 ‘안티머스크’ 사태로 테슬라가 불에 탄 것은 유쾌하지 않았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인류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AI(인공지능)를 개발한다는 회사 설립 목표와 달리 MS와 손잡은 후.


하지만 끊임없이 공격당하고 (테슬라) 차가 불타는 걸 보는 건 유쾌하지 않았다.


WSJ에 따르면 테슬라 이사들.


테슬라의 일론머스크최고경영자(CEO)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 백악관에서 열린 각료회의에 참석해 '미국만'이라고 적힌 모자를 들어 올리고 있다.


테슬라 이사회에 합류했으며, 2018년부터 이사회 의장직을 맡아 왔다.


블룸버그는 "테슬라가 축적한 부의 대부분은머스크CEO에게 돌아갔지만,머스크의 친구와 가족으로 구성된 이사회에도 도움이 됐다"고 평가했다.


머스크CEO가 정치에 개입하면서 테슬라는 '반.


수원금호리첸시아


▲ 일론머스크테슬라 최고경영자 테슬라 최고경영자 복귀를 앞둔 일론머스크미국 정부효율부 수장이 이례적으로 주류 언론과 단체 인터뷰를 자청했습니다.


1일(현지시간) CNN은머스크는 '테슬라 이사회가 자신의 후임을 물색하기 시작했다'는 월스트리트저널.


◆ 홍종호> 오늘 어떤 이야기 준비해 주셨습니까? ◇ 최서윤> 첫 번째 소식입니다.


트럼프 손절하나?머스크의 헤어질 결심.


◆ 홍종호> 워낙 개성 강한 두 사람이 정부 구성하는 데 핵심 역할 하겠다 의기투합할 때부터 예견된 일이라는.


[워싱턴=AP/뉴시스] 일론머스크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정부효율부(DOGE)을 떠나며 언론 인터뷰에 응해 자신을 '부처'에 비유했다고 미국 CNN이 1일(현지 시간)보도했다.


사진은 30일(현지 시간) 백악관 각료회의에 참석한 일론머스크.


일론머스크테슬라 최고경영자(CEO).


1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 BBC 등 외신은 테슬라 이사회가 지난달부터 후임을 물색하고 있다고 보도한 것에 테슬라가.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