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증진사업에 최종 선정된 이번 사업

test 0 13 07.13 13:22

해양수산부 2024년 어촌신활력 증진사업에 최종 선정된 이번 사업은 더루트컴퍼니.


[앵커]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휴일에 물놀이하러 나들이 가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한국민속촌에서는 물놀이도 하고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이색 여름 축제가 한창입니다.


최근 폭염에 농축산물 등먹거리물가가 치솟고 있다.


수박과 배춧값은 20% 넘게 뛰었고, 초복(20일)을 앞두고 닭고기 값도 오름세다.


지속된 폭염에 과일·채소류 작황이 나빠져 물량.


▲'전북먹거리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 이미지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전북먹거리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 이미지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재)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이하 바이오진흥원)이 전북먹거리통합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하며.


[앵커] 서민의 삶과 애환이 깃든 전통시장이 경쟁력 있는 관광 명소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지역 특산물로 색다른먹거리를 개발하고, 즐길거리와 볼거리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리포트] 남한강이 관통하는 충북 단양 중심에 자리한 전통.


시민 자원봉사자들과 제철 식재료로 반찬 만들어 나눔 활동 펼쳐 '함께하는 공유부엌' 활동에 나선 시민 자원봉사자들.


이달부터 소비자먹거리물가 부담이 완화될 가능성이 커졌다.


문수로 센트레빌


정부와 식품·유통업계가먹거리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게티이미지뱅크> 이달부터 소비자먹거리물가 부담이 완화될 가능성이 커졌다.


기조발제를 한 더불어민주당 정동영 의원은 기조발제에서 "전북은 새만금 이후 40년, 단 한번도 미래먹거리를 제대로 확보하지 못했다"면서 "이제 전북이 AI의 중심지로 도약한다"고 강조했다.


정 의원은 "피지컬AI사업이 작게는 전북의.


앵커> 방위산업의 날을 맞아 이재명 대통령이 방산업체 관계자들과 공개 토론회를 가졌습니다.


이 대통령은 방위산업이 미래먹거리산업이 될 수 있도록 정부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청양형 푸드플랜을 전국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움직임이다.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