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권 정당, 당원과의 대화’

test 0 16 08.10 07:30

8일 서울 여의도 민주당 중앙당사에서 ‘당원 주권 정당, 당원과의 대화’ 행사를 주재하고 있다.


왼쪽은 당원주권정당 특별위원회위원장인 장경태 의원.


/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대표가 지난 6일 주식 차명 거래 의혹이 불거진 국회 법제사법위원장.


장관 낙마 사건에도 불구하고 강 의원을 당직에서 내치지 않겠다는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 보인다.


정치권 안팎에서는 다들 예상치 못한 인사라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정치9단’ 박지원 의원 마저도 “허를 찔렸다”고 평가.


소상공인 지원 예산을 가족과 지인 업체에 몰아줬다는 의혹을 받는 전주시의회 전윤미 의원이, 오늘(28일) 고개를 숙이며 상임위원장직 사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하지만 전 의원의 해명과는 달리, 사업 구조와 성격을 사전에 충분히 알고 있었던 정황이 드러나면서.


추미애 의원 [자료사진] 더불어민주당이 '주식 차명거래 의혹'을 받는 이춘석 의원의 사임으로 공석이 된 법제사법위원장에 추미애 의원을 내정한 데 대해, 국민의힘이 비난 메시지를 쏟아내며 '법사위원장자리를 넘기라'고 민주당을 압박했습니다.


보좌진 갑질' 논란 등으로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직을 자진 사퇴한 같은 당 강선우 의원을 두고는 "강선우 의원이 (당) 국제위원장역할을 했다.


영어를 통역사처럼 잘한다"며 "오늘 (이곳에) 오기 전에 '국제위원장유임' 이렇게 써놓고 왔다"고 했다.


불거져 현역 의원으로는 처음으로 장관 후보자에서 낙마한 강선우 의원과 관련해서는 “영어를 통역사처럼 잘해서 (당) 국제위원장역할을 했는데, 오늘 (여기) 오기 전에 ‘국제위원장유임’ 이렇게 써놓고 왔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당 대표 당선 직후에도 낙마.


창원 메가시티 자이


5일 오전 국회 본회의장에서 이틀째 계속되고 있는 방송법 일부개정 벌률안에 대한 필리버스터에서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국민의힘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겸 원내대표 주식 차명 거래 의혹이 불거진 이춘석 법사위원장을 향해 국민의힘은위원장직 사퇴를 촉구했습니다.


국민의힘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겸 원내대표는 오늘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긴급 브리핑을 열고 "민주당 소속 법사.


이진숙위원장은 8일 페이스북에 지난 5일 국회 행정안전위 전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