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스코퓨처엠 임직원이 광양 양극재공장에

test 0 13 06:56

포스코퓨처엠 임직원이 광양 양극재공장에서공급망독립 양극재의 초도 출하를 기념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제공] 포스코퓨처엠이 광양 양극재공장에서 국산 자급 전구체를 원료로 한공급망독립 양극재를 초도 출하했다고 8일 밝혔다.


LG엔솔·GM 합작 얼티엄셀즈 전기차 제조에 사용 포스코퓨처엠 임직원들이 광양 양극재공장에서공급망독립 양극재 초도 출하를 기념하고 있다.


테슬라가 기존 TSMC에 공정 전체를 일임하던 구조에서 벗어나, 삼성전자·인텔 양사에 각각 특정 공정을 맡기는.


ⓒ고동진 의원실 고동진 국민의힘(서울 강남구병) 국회의원은 지난 7일, 소재·부품·장비(이하 소부장) 산업의 경쟁력 제고와공급망안정화를 위해 반도체 등의 소부장 협회 설립 근거를 마련하는 「소재·부품·장비산업 경쟁력 강화 및공급망안정화를 위한.


애플의 팀 쿡 CEO(최고경영자)는 관세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미국 내 대규모 투자 계획을 내놓았지만, 구체적인 변화보다 기존공급망과 협력업체에 대한 의존도를 유지하는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은 도널드 트럼프(왼쪽) 미국 대통령이 6일(현지 시간) 백악관.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yundai Motor Group Metaplant America, HMGMA)’ /사진제공=현대차그룹 /사진= 현대자동차가 기존 부품공급망에 포함되지 않았던 협력사를 북미 현지 조달망에 새롭게 편입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미국이나 멕시코에 이미 진출했거나 진출을.


미국 애틀란타 물류센터 전경.


한국해양진흥공사의 글로벌 물류공급망투자펀드 투자펀드를 통한 첫 투자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는 등 가시적 성과를 보인다.


벤처밸리푸르지오


한국해양진흥공사는 우리 중소·중견 기업의 해외 거점 확보를 지원을 위해.


가트너는 성장을 위한 네트워크 적응, 기술 도입을 통한 효율성과 회복 탄력성 제고, 순환 혁신을.


한국해양진흥공사(해진공)는 국내 중소·중견 기업의 해외 거점 확보를 위해 조성한 글로벌 물류·공급망투자펀드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미국 애틀랜타 소재 물류센터 매입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물류·공급망투자펀드는 국내 기업의 해외 물류거점.


현대자동차그룹 회장과 메리 배라 제너럴모터스(GM) 회장이 다음달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만난다.


‘신차 5종 공동 개발’ 외에공급망공동 관리, 친환경 에너지 기술 공동 개발 등 추가 협력 방안을 논의할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