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과를 거두고 있는 개선책을 살펴본다

test 0 5 07.19 17:56

즉각적인 반응을 불러올 만큼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개선책을 살펴본다.


◆교통약자이동지원서비스=집 밖으로 나가는 일은 상상조차 못 하던 이들에게 ‘교통약자이동지원서비스’는 자유로이 이동할 권리를 실현할 수 있는 최소한의 기회를 열어주는 정책이다.


경기 구리시는교통약자를 위한 특별교통수단 ‘행복콜’의 고속도로 통행료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구리시 행복콜은 대중교통이용이 어려운교통약자의 이동 편의를 위해 운영되고 있는교통수단이다.


시에는 휠체어 탑승차량 22대, 비휠체어 차량 8대 등 총.


이 의원은 "현재 대전시교통약자는 약 46만 명으로 대전.


휠체어를 이용하는 중중장애인이 특별교통수단에 탑승하고 있다.


/사진제공=파주시 경기 파주시가교통약자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정책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시는 지난 6월 특별교통수단과 바우처택시를 총 20대 증차하고, 배차 방식과 이용 기준 등.


현대차그룹이 16일교통약자전동화 휠체어 대여소를 인천국제공항에 신규로 개소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이교통약자의 이동권 확대를 위해 전동화 휠체어 대여 서비스를 인천국제공항에서 시작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전날 인천국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현실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여 협회의 활동에 큰 힘이 됐다"고 평가했다.


김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교통약자를 포함한 모든 시민이 차별 없이 안전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 마련에 최선을.


이항수 현대자동차그룹 부사장, 이재강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은 인천공항을 이용하는교통약자들이 휠체어 전동화 키트를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대자동차그룹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휠셰어'와 연계해 진행.


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대표이사 안현수, 이하 ANH)가 16일 ANH제작시험센터(AMTC) 시험장에서 B737 기종 항공기용교통약자화장실(PRM Lavatory)에 대한 미국연방항공청(FAA)에서 심사하는 구조정적시험(Structural Static Test)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광주시가교통약자이동 지원을 위해 AI 기반 자동배차시스템을 도입했으나 여전히 배차 지연 문제가 해소되지 않아 장애인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광주시의회 서용규 의원(더불어민주당·비례·사진)은 14일 시의회 제334회 임시회 시정질문에서.


나동연 양산시장과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운수종사자 오찬 간담회 모습.


/ 양산시 양산시는 지난 14일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서 근무하는 운수종사자들과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양산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