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와 2050년 넷제로(온실가스순배출량제로화) 목표에 대한 승인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SBTi는 과학적 근거에 기반해 기업의온실가스감축 목표를 검증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다.
파리협정에 따른 지구의 평균기온 상승을 1.
5도로 제한하기 위한 캠페인을.
포함한 Scope 3의 15개 전 카테고리까지 전 영역에 걸쳐 산정 및 외부 검증을 완료했다.
이를 통해 자사 외부에서 발생하는온실가스배출량까지 체계적으로 파악하며 실질적인 감축 전략 수립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자동차 산업의 친환경 전환 기조에 발맞춰.
고객사용, 폐기물 처리, 차량 운송 등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배출량을 포함해 측정과 검증이 매우 까다롭다.
기존보다 관리범위를 넓히고, 보다 정밀하고 투명한온실가스관리를 추진한다.
김성대 시설관리실장은 "이번 스코프 3 검증과.
[홍천=뉴시스] 28일 홍천군(군수 신영재)은 오는 2030년온실가스배출량0% 목표 계획을 세웠다 고 밝혔다.
확정한 최신 통계를 보면, 2022년 수송 부문배출량은 2018년(9620만톤)에 견줘 고작 0.
4% 줄어든 9580만톤으로 나타난 바 있다.
얼마 줄이지도 못했고, 지금대로라면 앞으로도 크게 못 줄일 거란 얘기다.
수송 부문 전체온실가스배출량가운데 96.
수송 부문 2035 NDC 분석 연구 보고서.
2030년 수송 부문온실가스감축 목표인배출량6100만t 달성이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18일 녹색교통운동·녹색에너지전략연구소·플랜1.
5가 공동으로 낸 보고서를 보면, 정부의 정책 기조와.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해법이 바로 친환경 유기농업”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친환경 벼농사는 관행 농업 대비온실가스배출량을 45% 이상 줄이고 토양 내 탄소 저장 능력도 15% 이상 높이는 효과가 있다”며 “시민들이 유기농산물을 소비하는 것만으로도.
이를 위해 홍천군은 건물, 수송, 농업, 폐기물, 흡수원 등 5개 분야에 34개의 세부시행 계획을.
전 세계에서온실가스를 가장 많이 배출하던 중국이온실가스배출량을 줄인 것은 의미가 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