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필요에답하다'.
/동원그룹 제공 동원그룹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필요에답하다’를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그룹에 따르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수립은 지난해 초부터 본격적으로 착수했다.
지속 가능한 변화와 도전을 위해 전사적 역량을 모으기로 했다.
동원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필요에답하다'를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필요에답하다'는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성장한 동원그룹이 새로운 시대에 맞춰 지속 가능한 변화와 도전을 이어.
사전 협의된 내용인지 묻는 질문에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차원에서 후보 측하고도 충분히 교감을 이뤘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답했다.
지난 대선 때도 김건희 여사 등을 비롯해 배우자 논란이 있었는데 검증 절차를 이제야 제시했다는 지적에는 "그때는 제가 비대.
동원그룹 제공 동원그룹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필요에답하다’를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필요에답하다’(The Responsible Answer)는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성장한 동원그룹이 새로운 시대의 필요에 맞춰 지속가능한 변화와 도전을.
동원그룹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필요에답하다'를 선포했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필요에답하다(The Responsible Answer)'에는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성장한 동원그룹이 새로운 시대의 필요에 맞춰 지속 가능한 변화와 도전을 이어가겠다는 의지가.
판단과 역할에 대해서도 전적으로 맡길 테니 도와달라는 김문수 후보의 말을 전했다"면서 "홍 전 시장은 '깊이 있게 생각하겠다'"고답했다고 전했습니다.
다만 홍 전 시장이 즉각 귀국 및 선대위 합류 의사를 밝혔는지에 대해선 언급하지 않고, 추가로 만날 계획.
아니라는 설명이지만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처럼 배우자가 없는 경우에 대한 명확한 대안은 밝히지 않았다.
김 비대위원장은 “개혁신당에서 특별히 추가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의견이 있으면 같이 검토하겠다”고만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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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희'에는 '준희의 솔직 Q&A(다이어트, 성형, 멘탈관리법, 튼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최준희는 팬들의 질문에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골반괴사 어떻게 되셨나.
지금은 괜찮으신 거냐"고 물었다.
이에 최준희는 "골반괴사 이슈는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