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혜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16일

test 0 24 05.18 10:42

고속도로 특혜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16일 압수품 들고 양평군청을 나서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등 4곳에 수사관을 보내 압수수색을 벌였다.


노선 변경과 사업 결정 과정에 생산된 문서를 확보해, 경기 양평군 양서면으로 정해졌던고속도종점이 예비타당성조사 이후 김씨 일가 땅이 소재한 강상면으로 변경된 과정과 관련해 자료 일체 확보에 착수했다.


중국 앞 항모" … 20년 만에 닥친 주한미군 역할 조정 "GTX 전국 확대" 공약… 사업성 없어도 괜찮은 건가 김건희 일가 '양평고속도특혜 의혹' 철저 수사를 ▲ 매일경제 = 벌써 강남 집값 꿈틀 … 대선 끝나면 규제풀고 공급 확 늘려야 日수산물 수입 역대 최대.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국토교통부, 양평군청, 경동엔지니어링에 수사관들을 보내 양서면으로 정해졌던고속도종점이 예비타당성조사 이후 김씨 일가 땅이 소재한 강상면으로 변경된 과정과 관련해 자료 일체 확보에 착수했다.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가 16일 오전 '양평고속도로 특혜 의혹'과 관련,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국토교통부 도로정책과에서 압수수색을 하고 있다.


고속도로 연결 구간을 새로 만들고,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일부 구간 역시 지하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나아가 수도권 중순환고속도를 새로 만들고, 제2순환고속도로를 조기 완공하겠다는 계획입니다.


광역급행철도 GTX 관련 공약도 내놨습니다.


GTX A, B, C 노선.


▲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구간 위치도.


http://www.bluecitypmc.co.kr/


/자료=인천시 대선을 앞두고 경인고속도로 지하화가 인천 핵심 공약으로 떠오른 가운데 지하 고속도로 건설까진 7년, 상부 구간 공사를 포함하면 예상 사업 기간만 총 16년이 걸리는 것으로 확인됐다.


상당수여서 실현가능성이 불투명하다"며 "특히 정권의 향배가 주요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관측했다.


광주~영암 초고속도로 계획도 ⓒ전남도 '尹 공약' 한국판 아우토반 운명은…전남도 "경제성 있다" 공약 반영 추진 윤석열 전 대통령이 공약한 광주~영암.


경부고속도같은 신성장 동력 구상해상풍력 등 재생에너지 함께 주목‘탄소중립 실현’ 기후위기 대응 연계한전 적자 등 예산 확보 난항 예상 대선 주자들이 에너지 분야 공약으로 ‘에너지 고속도로 건설’을 내놓으면서 해상풍력·태양광·배터리 등 재생에너지.


사고로 화물차와 가드레일이 일부 손상됐으나 운전자가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