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라이언스번스틴 자산운용(AB자산

test 0 28 08.01 17:52

이재욱 얼라이언스번스틴 자산운용(AB자산운용) 파트장.


“미국 시장은 견고한펀더멘털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여타 증시 대비 긍정적인 흐름을 보일 가능성이 큽니다.


미국시장에 대한 투자비중을 유지하면서 실적이 탄탄한 기업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선임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올해 상반기 글로벌 주식시장은 관세 이슈 등으로 변동성이 매우 컸으나, 이런 시기일수록 기업펀더멘털에 집중해야 한다”며 “여러 불확실성에도 미국 기업의 실적 전망이 견고하다”고 강조했다.


이 매니저는 “올해 미국 기업의.


사진=구글 NH투자증권은 구글의 모기업인 알파벳A가 1분기 대비펀더멘털이 개선됨에 따라 하반기 주가가 반등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했다.


25일 임지용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제미나이(Gemini) 플랫폼 확장과 클라우드 수익화, 웨이모 기업가치 리레이팅 등이.


확대되는 환경에서 한국 증시의 상대적 매력도 높아질 수 있다고 평가했다.


그는 “장기적으로 보면 한국의 기업 이익이나 경제펀더멘털이 뚜렷하게 개선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달러 약세는 한국을 비롯한 신흥국 자산의 유동성을 개선하는 효과를 낳는다”고 분석.


TV 서원형 PD]마침내 종가 기준으로 어제 코스피 지수가 3200선을 넘어섰는데요.


앞으로 우리 증시가 상승세가 이어지기 위해서는펀더멘털이 개선되느냐에 외국인을 비롯한 한국 주식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반갑게도 추세 전환 예측에 가장 정확하다는.


병원마케팅


이 연구원은 "최근 대표이사 및 일부 임원의 지분 매도 공시 이후 주가는 13% 하락했으나, 이는 기업펀더멘털이나 실적 전망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사안"이라며 "김성운 대표의 매도는 수백억원 규모의 증여세를 연부연납 방식으로 납부.


30일 오전 10시 5분 기준 SK이노베이션은 전거래일 대비 1만 6500원(16.


87%) 오른 11만 4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최고경영자(CEO)들은 코스피지수가 2021년 6월 25일 장중 3316.


08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다음 추락한 것은 기업의 기초체력(펀더멘털)이 뒷받침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짚었다.


서울경제신문이 24일 CEO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 응답한 28명 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