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긴 하지만, 너무 복잡하게 고민하

test 0 34 07.03 10:44

이어 "국가 정책으로 문화 부분에 대한 투자·지원을 대대적으로 늘려서 전 세계에 진출해대한민국의 문화적 영향력을 키우면, 우리가 선도 국가로 갈 수 있을 것"이라며 "이런 생각을 하면 뿌듯하긴 하지만, 너무 복잡하게 고민하다.


'주식회사대한민국'이라는 표현이 나오기 시작한 건 1997년 외환위기 무렵이다.


당시 주식회사대한민국은 부도 위기에 놓였다.


이수역 헤리드 모델하우스


겸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는 29일 “진짜성장을 위한 경제대혁신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핵심 키워드로는 ‘주식회사대한민국’을 제시했다.


인공지능(AI)을 비롯한 미래 먹거리 투자를 통해 ‘주주’인 국민에게 지속적으로 ‘수익’을 가져다주는 선순환.


2일 서울 중구 소재 NH농협은행 본사에서 개최된 NH대한민국히어로 초청 감사행사에서 양부남 더불어민주당 의원(앞줄 왼쪽 여섯번째), 이찬우 농협금융지주 회장(〃 일곱번째), 강태영 농협은행 은행장(〃 다섯번째)과 초청 공무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신생아실에서 분유를 먹고 있는 아기들.


대한민국인구 감소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아이들의 울음소리가 점점 줄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현재 5000만 명이 넘는 우리나라 인구는 100년 뒤 750만 명 수준까지 감소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왔다.


앞줄 왼쪽 다섯번째부터), 더불어민주당 양부남 의원, 농협금융지주 이찬우 회장이 2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에서 개최된 'NH대한민국히어로 초청 감사행사'에서 초청 공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NH대한민국.


항공복합도시는 단순한 개발이 아니다.


산업과 삶, 국가의 미래가 융합되는 사천시의 100년 대계이다"고 강조했다.


지난 2023년 5월,대한민국우주항공청(KASA)이 사천시에 둥지를 틀었다.


이는 단순한 정부 조직 하나가 한 지방 도시에 내려앉은 사건이 아니다.


▲ '2025 동아시안컵'대한민국축구 경기 일정.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이하 동아시안컵)' 남자대표팀 축구의 모든 경기(6경기)가 오는 7~15일까지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축구연맹(EAFF)이 주관하는 동아시아 지역 국가.


'2025대한민국중소기업 박람회'가 3~5일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 제공 '2025대한민국중소기업 박람회'가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중도일보와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 매일경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