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박 기술을 유럽 현지에서 증명하는 중

test 0 39 07.03 07:07

HD현대 관계자는 "이번 국제 공동개발 프로젝트는 HD현대의 세계 최고 탈탄소 선박 기술을 유럽 현지에서 증명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며 "저탄소·고효율 연료전지 기술로 바다의탈탄소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회적 인식 저하와 환경규제 강화로 길이 막혀 경쟁력 저하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이번 셈텍 아시아의 주제인 '시멘트산업의탈탄소화'는 시멘트 제조 과정에서 원료 및 연료를 석탄재와 슬래그, 폐플라스틱, 폐타이어 등 재활용할 수 있는 폐기물(순환자원)의.


내 클링커 제조 시설(자료사진) 2024.


또 유럽, 일본, 중국, 인도 등 각국 시멘트산업 전문가들의 아이디어가 담긴 25건의 연구 논문도.


바다의 탈탄소 전환을 위한 정책 제안에도 나선다.


HD현대는 국내 조선사 최초로 글로벌 해운업계의탈탄소화를 선도하는 비영리 연구기관 'MMMCZC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MMMCZCS는 전 세계 90여 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탈탄소.


부산항만공사는 지난 21일과 23일 유럽 주요 국제기구 및 협의체를 잇달아 방문하고 디지털 전환과탈탄소화분야에서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26일 알렸다.


먼저 독일 함부르크에서는 국제항만협회(IAPH) 총재이자 함부르크항만공사.


안드레아스 우르시츠 인피니언 마케팅 최고책임자는.


용인 남사 더클러스터


원자력 등 주요 전력 생산 원료들의 가격 변동에 영향을 미치며 에너지 안보 위기를 키우고 있다.


영국 리버풀 해안에 가동중인.


이번 포럼은 해양수산부가 주최하고 부산항만공사(BPA)가 후원한다.


포럼은 '스마트 기술 통합과탈탄소화전략을 통한 항만 혁신' 주제로 ▲항만의탈탄소화▲차세대 자동화 기술 ▲데이터 기반 운영 전략 등 3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영리한 방식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환경단체들은 유럽 외 지역에서 탄소크레딧 인정은 일종의 ‘꼼수’로 유럽 내탈탄소화노력이 훼손될 수 있다고 우려가 나온다.


AFP 통신에 따르면 기후 전문 싱크탱크인 ‘전략적 시각’(Strategic Perspectives)의 닐.


시도가 있었으나 사업 효과성, 신뢰성 부족 등으로 실패한 전례가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은 지적했습니다.


전문가들도 유럽 내탈탄소화노력이 훼손될 수 있다고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기후 전문 싱크탱크인 '전략적 시각'(Strategic Perspectives)의 닐 마카로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