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인 행정수도 역할을 하도록 해야 합니

test 0 24 05.25 13:41

없이 우선 대통령 제2 집무실과 국회의사당 분원을세종시로 옮겨서 실질적인 행정수도 역할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 최민호세종특별자치시장은 디지털타임스와 인터뷰에서 "지금이 국가 대혁신을 위한 최적의 시점"이라며 "행정수도 완성을 통한 국가 균형발전은.


이번 세미나는 각 정당의 행정수도 관련 공약을 직접 듣고,세종시의 역할과 기능을 국가 전략 차원에서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


임정빈 한국지방자치학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됐으며, 오영철세종사랑시민연합회장과 최민호세종특별자치시장이 환영사를 통해 행정.


이번 세미나는 각 정당의 행정수도 관련 공약을 듣고세종시의 역할과 기능을 국가 전략 차원에서 재조명하고 정계·학계.


임정빈 한국지방자치학회장의 개회사, 오영철세종사랑시민연합회장과 최민호세종특별자치시장이 환영사를 통해 행정수도 완성.


이를 타개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던 정원도시박람회의 시의회 반대로 집행부와 시의회간 갈등이 절정에 달했다.


최민호세종특별자치시장은 정원도시박람회의 개최를 위해 단식까지 하는 등 강한 열정을 보였지만 결국 무산됐다.


세종시는 올해 어떤 방법으로.


[충청타임즈] 최민호세종특별자치시장이 20일부터 시작되는 제98회세종시의회 정례회가 소모적인 논쟁 없이 양보와 협치 속에서 이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민호시장은 20일 시청 집현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최근 임채성 의장님과 각자의 아쉬움을 털어놓고.


[충청타임즈] 최민호세종특별자치시장이 19일 여름철 풍수해 자연재난에 선제 대응하고자 고속도로 건설현장과 배수장 등을 점검하면서 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최민호시장은 이날 첫 점검현장으로 대평동 소재 용포배수펌프장을 찾아 가동 상태와 안전대책을.


정진욱 더불어민주당 대표 대행 비서실장(왼쪽)을 만나 대선 공약화 사업을 설명한 후 사진을 찍고 있다.


구미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사진제공=세종시 최민호세종특별자치시장이 30일 국회를 찾아 행정수도 완성 등 대선 공약화 과제를 직접 설명하며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국회의사당 이전을 기반으로세종시를 행정수도로 완성하는 대선 공약화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세종시 최민호세종특별자치시장은 행정수도 명문화 개헌을 최우선으로 추진하되, 개헌이 현실적으로 어려울 경우 대통령실과 국회 이전을 통해세종시.


것”이라며 “젊은 개혁신당의 패기로 압도적이고 신속하게 행정수도로 기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최민호세종특별자치시장은 “행정수도 완성은 정치적 구호나 빈 공약이 아닌 대한민국이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이라며 "시대적 방안을 찾는다는.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